㈜디자인시티커뮤니케이션이 수출바우처 수행 참여기업 평가에서 만족도 9.95점을 받았다고 밝혔다.
관계자는 “디자인시티커뮤니케이션은 1998년 설립되어 2002년 법인 전환한 후 2017년 수출바우처 사업 시작 첫 해부터 수행기관에 선정되어 △인쇄물 제작(브로슈어, 카탈로그, 포스터, 리플렛, 회사소개서 디자인) △홈페이지 제작(웹/모바일 반응형, 온라인 쇼핑몰, 웹사이트 유지보수) △디자인 개발(CI/BI 개발, 패키지 개발, 상세페이지 디자인) 등 디자인 관련 여러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”고 전했다.
이어 “특히 수출 바우처, 제조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전문 수행기관으로 수출 바우처 사업, 혁신 바우처 사업, 경기도 및 인천시 디자인 개발, RIPC(지역지식재산센터), aT컨설팅 등 다양한 디자인 지원사업을 수행해온 것으로 알려졌다”고 설명했다.
그러면서 “디자인시티커뮤니케이션은 시각 및 웹 디자인팀이 항시 상주하고 있어 고객의 요청사항을 빠르게 반영해 만족도가 높다. 특히 2022년에는 황인성 실장이 대표이사로 선임되고, 전략기획팀에 새 프로젝트 매니저 채용을 통해 산업디자인 분야의 입지를 다졌다”고 말했다.
또한 2021년에는 경기도 여성 안심 화장실 브랜드를 독자적으로 개발하고, 2022년에 지식재산 재능 나눔 기부자로 참여하며 감사패를 수상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도 이어오고 있다.
출처 : 시선뉴스(http://www.sisunnews.co.kr)